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해외직구-운송장번호 대행사?가 아닌 해외 개인 사이트에서 반지를 하나 샀는데 아직까지도 도착하지
대행사?가 아닌 해외 개인 사이트에서 반지를 하나 샀는데 아직까지도 도착하지 않았습니다.관세청에 물어보니 국내 통관을 위해 통관업체가 지정되고 해당 물품에 대한 전반적인 통관은 운송사가 진행한다고 하는데저는 아직 운송장번호를 받지 못했습니다.1.그러면 제 물품이 아직 국내에 도착하지 않았다는 건가요?2.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운송사가 cj대한통운,한진,로젠,롯데택배 이런 곳인가요?3.운송장번호는 어떻게 받나요?제발…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당시 개인통관부호를 입력하시고 주문하셨나요?
1)개인통관부호 입력하시고 주문하셨을 경우
image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image 국가관세종합정보시스템 서비스
공지사항 (변경)표준품명 개선적용(2025.6.3. 적용) [2025-05-30] 표준품명 개선적용(2025.6.3.적용) [2025-05-27] HS부호 수량단위 변경 (5.27) [2025-05-22] 보세공장 외 보세운송신고 운송 기간 변경 안내(05.27, 20:00) [2025-05-19] 수출입신고가능 일련번호체계 개선(5.16) [2025-05-15] 행정예고 화물진행정보 화물진행정보 조회폼 화물관리번호 M B/L - H B/L 수출이행내역 수출이행내역 조회폼 수출신고번호 B/L 환율정보 국가(통화) 수출 수입 서비스 ...
unipass.customs.go.kr
유니패스 홈페이지에서, 해외직구 통관정보 조회 본인 인증을 하신 뒤
통관부호로 신고된 물품이 있나 확인
2)개인통관부호 미입력하시고 주문하셨을 경우
EMS로 들어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EMS는 개인통관부호가 불필요)
이 때에는 운송장번호가 없으면 조회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배달 조회가 힘듭니다
1)방식으로 들어올경우 통관이 완료되면 말씀하신 국내배송사로 배송이 됩니다
운송장번호는 판매자한테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