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그램 노트북 블루스크린 현상 어떻게 해결하나요?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블루스크린 증상이 발생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블루스크린은 일시적인 시스템 문제, 바이러스 감염 또는 윈도우 업데이트 중 시스템 파일 깨짐,
프로그램 충돌, 장치 드라이버 오류, 하드웨어 부품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진입이 된다면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스스로 해결- 문제 해결 Q&A에서
블루스크린 증상에 대한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윈도우 부팅 중 블루스크린이 발생하고 부팅이 안 돼요.
■ 바이러스/악성코드/랜섬웨어 검사 방법
※ 바이러스 치료나 악성코드 제거 후 자료 손실, 부팅 안됨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거 전 사전에 중요 데이터는 외부 저장 장치로 백업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루스크린 증상은 프로그램 문제가 아닐 경우, 저장 장치 또는 메모리 등 물리적인 고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조치한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조치 방법은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직접 점검한 후 안내 가능하기에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안내 및 조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센터 방문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여 점검도 가능하며,
센터 찾기를 참고하여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및 서비스 가능 제품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센터 찾기 : https://www.lge.co.kr/support/find-service-center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상담 예약/문의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