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젯스타 항공기 지연으로인한 보상이 궁금합니다 젯스타 항공을 왕복으로 예매했었습니다. 출발비행기가 5/28 21시경 출발이였는데 좀전에 5/29
젯스타 항공을 왕복으로 예매했었습니다. 출발비행기가 5/28 21시경 출발이였는데 좀전에 5/29 09시경으로 지연이됐다고 젯스타측으로 메시지와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현대해상 프리미엄 여행자보험을 들어놨었고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비용으로연결항공편이 결항되어 4시간내에 대체항공수단 미제공 받거나, 항공편이 4시간 이상 지연, 취소 또는 과적에 의해 탑승 거부되는 경우 숙박비,식사, 간식비/수화물이 6시간이내 미도착되는 경우 비상의복비 및 필수품을 실비보장※유의사항 : 항공기 및 수하물지연비용의 보험금 청구기한은 원인발생일 기준 30일 이내입니다.위와같이 써있었습니다.궁금한건, 젯스타 측에서 지연이된다고 미리 공지를 했어도 지연된 비행기 탑승 전 숙박, 혹은 식사를 할 경우 현대해상 혹은 젯스타 측에서 보상을 해주나요?
인천출발이 지연이라면 연결편이 아닙니다.
인천-도쿄-시드니에서 도쿄-시드니가 지연될 경우 (O)
인천-시드니에서 인천-시드니가 지연될 경우 (X)
당일 지연이 결정되면 항공사에서 호텔+식사를 제공하지만
지금은 하루 전 안내가 되었으니 이것마저 제공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