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LG 그램 키보드 잠금 관련 1. LG 그램 노트북 사용 중인데 키보드에 물을 쏟아 키보드가
1. LG 그램 노트북 사용 중인데 키보드에 물을 쏟아 키보드가 고장 났음 2. 누르지 않은 키가 계속 눌려 있다고 인식되는 현상, A키를 눌렀으나 B키가 입력되는 현상 등등으로 불편함3. 키보드 잠금 기능으로 아예 인식이 안되게 하고 싶음4. 키보드 입력 문제로 FN 키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임5. 설정 등에서 키보드 잠금 기능이 있는지 여부와 실행 방법 (마우스만을 이용할 수 있음)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노트북 사용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
노트북에 소량의 수분이라도 들어가면 내부 부품이 부식될 수 있으며,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댑터를 분리하고 노트북 전원을 끈 후에는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노트북에서 키보드 잠금 설정은 없습니다.
별도로 무선이나 유선(USB) 키보드를 연결하여 사용은 가능하지만
위 안내드린 내용처럼 소량의 수분이라도 들어가면 내부 부품이 부식될 수 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신속하게 방문하셔서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으시고,
자세한 안내 및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센터 방문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여 점검도 가능하며
센터 찾기를 참고하여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및 서비스 가능 제품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센터 찾기 : https://www.lge.co.kr/support/find-service-center
감사합니다.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상담 예약/문의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