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환불 받을 수 있을까요? 아고다에서 숙소 예약 후 ”예약하신 숙소에서 시스템 오류로 인해 고객님의
아고다에서 숙소 예약 후 ”예약하신 숙소에서 시스템 오류로 인해 고객님의 예약을 수용할 수 없다고 알려와 이를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고객님의 여행 계획이 중요함에 공감하며 다음 선택 사항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옵션 1 ] 전액 환불로 예약 무료 취소 & AgodaCash 지급[ 옵션 2 ] 대체 숙소기존에 예약하신 숙소에서 [5km] 이내에 위치한 우수한 대체 숙소 몇 곳을 확인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이 중 한 곳을 선택하시면 추가 요금 없이 재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라고 메일이 와서 대체 숙소로 재예약하였습니다대체 숙소 확정서를 받았고그 후에 메일이 또 왔습니다” 다음 결제 방법([NO_PAYMENT_NAME])으로 진행된 해당 예약 결제에 대해 아고다 결제 파트너가 결제 기한 내에 요금을 받지 못했거나 승인받지 못해 예약 시 동의하신 바와 같이 예약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해당 예약에 대해 이미 요금을 지불하신 경우 즉시 연락주시기 바랍 니다. 고객님의 결제를 확인하고 예약을 복원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으며, 필요한 경우 당사로 연락 주시면 48시간 이내에 환불을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메일을 체크인 당일에 확인했고 취소되었다고 생각해 다른 숙소를 예약해 이용했습니다. 체크아웃날 채팅으러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예약이 정상적으로 처리됐다고 숙소 이용 가능하다고 답변이 왔는데 알고보니 대체 숙소 취소 메일이 예약 날짜나 숙소명은 동일하지만 예약번호가 확정서 메일과 다르게 되어있었습니다.채팅 상담 시 취소메일은 결제가 취소가 되면 자동으로 보내지는 메일이라고 하며 예약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이용에 문제 없으며 불편함을 주었지만 환불은 못해준다는 상황입니다.저는 메일을 당일에 확인해 고객센터에 연락이 늦어진 것, 예약번호를 체크안한 것이 있긴하지만 확정메일을 반은 후에 취소 메일이 온 것, 예약번호만 다르게 혼동을 주는 춰소메일이 오고 다시 안내가 없었던 것을 고려해 부분 환불이나 환불을 원하는데 전화로 고객신터 문의시 가능성이 있을까요?
예약 취소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말씀하신 상황을 이해했습니다.
부분 환불이나 환불 가능성을 요청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해결책을 제시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