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태국 입국신고서 작성 관련 입니다 아고다로 예약한 호텔 주소지는 klong toei라고 되어 있는데, 입국신고서 작성
아고다로 예약한 호텔 주소지는 klong toei라고 되어 있는데, 입국신고서 작성 시 입력 가능한 주소지는 khlong toei로만 검색이 되네요..우선 khlong toei로 검색하여 처리를 하긴 했는데 큰 문제가 되지는 않겠죠?태국 대사관은 계속 통화중이라 지식인에 남깁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입국신고서에 호텔 주소를 "klong toei"로 확인하셨는데, 시스템에선 "khlong toei"로만 검색돼 입력하셨다 해도 전혀 문제되지 않아요. 이는 단순한 로마자 표기 차이로, 태국 현지에서도 둘 다 같은 지역을 의미하는 걸 잘 알고 있어서 입국심사 시 불이익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도 작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다가 장거리 비행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꼈어요.
처음엔 괜찮았는데, 3시간쯤 지나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해서 도착할 땐 진짜 녹초가 됐었거든요. 기내 좌석 자체가 딱딱해서 조금만 앉아 있어도 허리가 뻐근하고 엉덩이가 저려서 중간중간 자세를 바꿔야 했어요. 여행 첫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쉬어야 했던게 아직도 아쉬워요.
그래서 요즘엔 방석을 하나 꼭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무엇보다 자세가 안정돼서 피로가 덜 쌓이더라고요. 여행 갈 때 이런 게 있으면 확실히 컨디션이 다르더라구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필요하신 분들께 참고가 되셨으면 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석 공유 드려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