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온난화 환경 공익 광고 학교에서 도덕시간에 환경 공익광고를 만드는데요그림이랑 글씨 둘다 써야한데요..지구온난화를 주제로 한
지구온난화 환경 공익 광고 학교에서 도덕시간에 환경 공익광고를 만드는데요그림이랑 글씨 둘다 써야한데요..지구온난화를 주제로 한
학교에서 도덕시간에 환경 공익광고를 만드는데요그림이랑 글씨 둘다 써야한데요..지구온난화를 주제로 한 그림을 어떤 느낌으로 그려야 될까요…?
도덕 시간에 환경 공익 광고를 만드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지구온난화를 주제로 한 환경 공익 광고 그림의 느낌을 알려드릴게요.
녹아내리는 빙하 위의 위태로운 북극곰: 지구온난화로 인해 북극의 빙하가 녹아내리고 있으며, 이로 인해 북극곰이 서식지를 잃고 생존 위기에 처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요.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한 듯한 뜨거워진 지구: 동물들이 뜨거워진 주변 환경으로 인해 고통받는 모습을 보여주며, 지구온난화로 인한 자연의 균형 붕괴를 시각적으로 강조할 수 있어요.
녹아 사라지는 빙하와 펭귄 가족: 펭귄 가족이 빙하가 녹는 것을 걱정하는 모습을 통해 지구온난화가 남극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표현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환경문제에 대해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공익광고를 만들 수 있어요. 2011년 국제 공익광고제에서는 ‘지구온난화’와 ‘환경문제’를 다룬 공익광고들이 전시되었어요. 태국의 한 광고는 콜라병이 길에서 히치하이킹을 시도하고 있는 이미지로 환경문제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어요.
도덕 시간에 만드는 환경 공익광고가 질문자님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