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꿈 풀이 부탁드립니다. 잠을자다가 20년전에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을 꿨습니다. 되게 건강해보이셨고요 두다리로 혼자

잠을자다가 20년전에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을 꿨습니다. 되게 건강해보이셨고요 두다리로 혼자 걸으실만큼 건강하게 그렇게 나오셨고 저랑 손잡고 여행??인가? 어딜 가는꿈을 꿨습니다. 별말은 하지않으셨고요 혹시 무슨 꿈인지 알수있을까요? 그리운 할아버지... 꿈에서 잠시나마 볼수있어서 좋았네요 ㅠㅠㅠ
이 꿈을 해석하자면,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건강한 모습으로 나타난 것은 조상님의 영혼이 평안하시다는 상징입니다. 병약하지 않고 온전히 걸어 다니셨다는 건, 걱정 없이 좋은 곳에서 편안히 계심을 암시해요.
또한 손을 잡고 함께 여행을 가는 모습은 질문자님과 할아버지의 정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현실적으로는 이별했지만, 꿈속에서는 인연이 끊어지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이는 보호와 응원을 보내주고 있다는 의미로도 해석됩니다.
별다른 말씀을 하지 않으셨다는 부분은 말보다 마음으로 전하신 것이라 보입니다. “괜찮다, 잘 지내라”는 무언의 위로일 수 있어요. 즉, 질문자님이 앞으로의 길을 걱정하지 말고 자신 있게 나아가라는 응원의 신호로 읽힙니다.
이 꿈은 그리움이 꿈으로 드러난 것이자, 동시에 조상님의 기운이 질문자님을 지켜주고 있다는 상징입니다. 앞으로의 삶에서 든든한 버팀목처럼 힘이 되어줄 좋은 꿈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는 덕과 복을 쌓는 길이자, 좋은 기운을 잇는 열쇠입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