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수학이 무서워요 gpt 신고 고2이구요원래 전 수학을 원체 못했어요..그래도 열심히 했죠근데 지금까지 본 시험이

고2이구요원래 전 수학을 원체 못했어요..그래도 열심히 했죠근데 지금까지 본 시험이 다 90점을 넘긴 적이 없고고등학교 올라와선 수학이 3등급이에요솔짇히 진짜 열심히 했거든요?? 저는 수학 모의고사는 1등급이구요 유형문제집이랑 기출문제집 둘다 풀고 그랬어요그리구 수학에 제일 시간을 많이 들였어요근데 별로 안들인 타과목이 수학보다 훨씬 성적이 잘 나와요중학교 때도 중2때 50점 맞고 충격먹어서 학원 열심히 다니고 수학만 파도 진짜 더럽게 안올랐거든요그래서 겨울방학때 열심히하고 고딩됐는데 3등급여름방학 맞이하고 이제 학원에서 기출 줘서 풀었는데 65점와..ㅋㅋ이러니까 그냥 수학때문에 정병와서 수포자 하고 싶고요수학이 무서워서 수학 문제를 풀기가 싫어요저희 반에 수학을 잘하는애가있는데저는 성장하고 싶으니까 걜 관찰했죠걘 저보다 문제를 일단 훨씬 빨리풀구요약간 좀 생각을 요하는? 그런 문제 그런것도 더 잘 풀더라고요그래서 제가 수학문제를 풀면그냥 그생각부터 들어요아 내가 이거 풀어도 어차피 걔보다 느리고풀어도 걔보다 안 좋은 풀이일거고풀어도 난 수학 성적 안오르고이런 생각밖에 안들어요걔가 1시간에 50문제 풀면 전 20문제 풀어요솔직히 저도 이거 부정하고 싶었거든요? 근데 진짜 아니에요 저 진짜 수학 열심히 하는데 안올라요 너무.. 그래서 수학이 너무 무서워요 저 어떡하죠
모고가 1인데 내신이 3이면 ㅈ반고는 아닌 듯하네요.
솔직히 수학 머리 막 엄청나게 있지 않는 이상 혼자서 문제 벅벅 푼다고 해서 막 깨우침을 얻고 그러진 않더라고요. 저는 현우진 듣긴 했는데 현우진이든 정승제든 김기현이든 뭐 누가됐든간에 인강 들어보는 걸 추천해요.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배운 개념을 어떻게 문제에 활용할 수 있느냐 인데, 그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안이 인강이나 과외라고 생각해서요.
아무리 고2지만 모고1이면 수학 아예 못하는 건 아닙니다. 너무 주눅들지 마세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