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예약 아고다에서 숙소 예약을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결제 내역을 보니 결제가
아고다 예약 아고다에서 숙소 예약을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결제 내역을 보니 결제가
아고다에서 숙소 예약을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결제 내역을 보니 결제가 되어있더라고요 근데 아고다 측에서는 숙소에 문의 하라는데 숙소에서 연락을 보지 않는데 결제된 돈을 환불 받을 방법은 없는건가요?

아고다에서 숙소를 예약 후 취소하였으나 결제가 진행되어 환불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군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아고다의 공식 고객센터에 전화나 이메일로 다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문의 시에는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시간대를 확인하여 시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에 이메일로 문의하셨다면, 전화로 직접 상담을 시도해 보세요.
숙소에 직접 연락하여 예약 취소 및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측에서 환불을 승인하면, 그 내용을 아고다에 전달하여 환불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어렵다면, 결제에 사용한 카드의 카드사나 결제 대행사에 문의하여 결제 취소 또는 환불 절차를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불가 조건의 상품이라도, 예약 후 즉시 취소한 경우 숙소나 아고다 측의 재량으로 환불이 가능한 사례도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고 지속적으로 문의해 보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