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다날 605 정책 방법 있을까요? 제가 kt랑 lg휴대폰 두개 쓰고 있는데 최근에 다날 605 정책에
제가 kt랑 lg휴대폰 두개 쓰고 있는데 최근에 다날 605 정책에 걸렸는데 왜 걸렸는지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어요. 컬쳐쪽에서 충전하려고 하니까 다날 605 정책코드가 뜨면서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내용만 있더라구요.혹시 뭐 고객센터 문의하면 다날 605 정책 풀 수 있나요? 통신사는 kt 쓰고있어요
다날 605 정책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일단 해당 정책코드는 질문자님이 2회선 이상 사용하시거나, 결합한 인터넷이나 tv등이 미납되었을 때 다날 605 정책이 발생합니다.
추가로 이제 다날 605 정책에서 한도소진은 충분히 가능하지만 만약 인터넷, tv, 2회선중 정지상태라면 한도만큼 안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 요금미납에서는 한도소진이 가능하지만 정지중인 상태라면 대행사 측에서 승인을 안 넣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날 605 정책 상태에서 한도소진이 필요하시다면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꼭 확인하세요.
요즘 카톡계정을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하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조금이나마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날 605 정책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