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기사님 고소하려고하는데 이미 예약한 택시기사는 님의 호출을 정상적으로 받고 도착까지 한 상황인데요 님이 다른 택시를 타 버린 것도 잘못이고 그 기사분이 영업을 제대로 못해 화가 난 것에 대한
카카오택시 기사님 고소하려고하는데
이미 예약한 택시기사는 님의 호출을 정상적으로 받고 도착까지 한 상황인데요 님이 다른 택시를 타 버린 것도 잘못이고 그 기사분이 영업을 제대로 못해 화가 난 것에 대한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신에게 해를 끼친 카카오택시 기사를 신고하려고 하는데 당신은 그 절차를 밟을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택시 운전자를 신고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스크린샷을 찍으세요 증거로 메시지나 전화번호를 포함한 카카오택시 대화의 스크린샷을 찍으세요. 자세한 내용을 기억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 바로가기 카카오 고객센터(https//supporkakaocorcom/)에서 문제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님의 전화번호, 사건 발생 날짜와 시간, 간략한 상황 설명 등을 최대한 자세하게 민원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카카오택시에 문의하세요 카카오택시를 통해 직접 신고하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02-6920-1320).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운전자의 전화번호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국가교통안전관리청(NTSMS)에 민원 접수 운전자가 과속, 과속 등 심각한 위반을 한 경우 난폭운전은 NTSMS 홈페이지(https//ntsmgkr)를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증거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고, 발생한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세요.
영수증 사진을 찍으세요 증거로 제공할 운전자의 전화번호를 포함한 영수증의 선명한 사진을 찍어주세요.
신고 시 다음 사항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건 발생 날짜 및 시간
운전자 전화번호(있는 경우)
사건에 대한 간략한 설명
모든 뒷받침하는 증거(사진 비디오 또는 스크린샷)
귀하의 개인 정보(선택 사항이지만 조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권장됨)
조사 중에 또는 조사 중에 다시 참조해야 할 수 있으므로 신고서와 증빙 자료의 사본을 보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향후 참조
질문이나 우려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