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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배송비 제가 네이버 스토어에서 10만원정도 하는 조명을 구매했는데 분명 배송비 무료라고
제가 네이버 스토어에서 10만원정도 하는 조명을 구매했는데 분명 배송비 무료라고 되어있었기 때문에 무료인줄 알았습니다.(게다가 통관번호 적는 칸도 없었음) 근데 다음날에 메세지로 연락이 오더군요, 국내 재고가 없어서 현지에서 빠르게 직배송 해준다고요. 메세지 내용중 일부**기본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하지만,**외, [1번,2번,3번]1)부피한 변 최대 100cm 세변의 합 150cm 이상 또는,무거운 제품경우, 경동화물로 이관되며, 착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2)-150달러 이하인 경우, 관세와 부가세 - 면제 --150달러 이상인 경우, 관세와 부가세 - 부과 됩니다.-3)현지, 해외 배송 특성상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환불,A/S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물론, 불량및 하자의 제품 경우, 교환,환불 100% 해드립니다.고객변심에 의한 환불 어렵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아니 이게 무슨소리지 싶어서 상세 페이지를 다시봤는데 맨~밑에 저 작은 글씨로 써놨더라구요. 저 내용들을요.이거 소비자 기만 아닌가요?취소 하려고 했는데 스마트스토어 주인장이 이미 배송중을 띄워버려서 환불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좋을까요ㅜ ㅜ
요즘 유행하는 소비자 기만행위로 보여집니다
국내배송인것처럼 해놓고, 주문하면 해외배송으로 처리해서 배송비 등의 추가 입금을 요구합니다.
송장이 등록되었지만, 아직 발송은 안된상태입니다
지금이라도 전화해서 환불(반품)처리해달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