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젤리 기내반입 안된다고 하는거 같은데 돈키호테 면세봉투 안에 짜먹는형 곤약젤리가 들어 있거든요
곤약젤리 기내반입

안된다고 하는거 같은데 돈키호테 면세봉투 안에 짜먹는형 곤약젤리가 들어 있거든요 어떻게 해여하나요? 면세봉투 뜯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기내 반입과 관련된 규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내 반입 물품은 액체류나 젤류에 대해서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곤약젤리와 같은 젤 형태의 제품은 일반적으로 젤리류로 간주되며, 일부 항공사나 공항 보안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곤약젤리는 젤 형태이므로, 기내반입 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액체나 젤과 관련된 규제는 국제항공 보안 규정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100ml 이하의 액체나 젤만 허용되기 때문에, 짜먹는 형태의 곤약젤리가 100ml 이하라 하더라도 보안 검색대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돈키호테 면세봉투 안에 들어 있는 곤약젤리가 면세품이라면, 면세품에 대한 규정도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 면세품은 일반적으로 비행기 탑승 후에 뜯지 않고, 수하물에 포함된 상태로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면세품은 밀봉된 상태로 운반해야 하며, 탑승 전에 뜯으면 보안검색 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면세봉투를 뜯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비행기 탑승 후에는 면세품을 소비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수 있습니다.
면세 봉투 안에 젤리 제품이 100ml 이상일 경우, 이를 기내로 반입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기내에 반입할 때 수화물로 부치는 것이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탑승 전에 반입 규정을 정확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항공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론적으로, 면세봉투를 뜯지 않으며 기내 반입할 때 곤약젤리의 용량을 확인하고, 규정에 맞게 반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하물로 부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