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Z플립6
먼저, 일시적 오류일 수 있으니 재부팅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이 자동으로 재부팅될 때까지 전원(측면) 버튼과 음량(하) 버튼을 '동시' 에 7초 이상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그래도 동일 증상이면 서비스엔지니어가 직접 확인해야 될것같네요
삼성공식서비스센타 내방하여 무상 점검 수리 받으세요
과실이 없는 상태에서 최초 개통 2년 미만 이라면 무상처리 됩니다
센터찾기 | 서비스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searchCenter?search=true
답변 내용이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도움 되셨다면 우측 하단에 있는 채택하기 누르셔서 채택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채택으로 모은 해피빈은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추가 질문이 필요한 경우, 답변을 채택해 주셔야 답변 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